ⓒ 어패럴뉴스 종합취재, appnews@apparelnews.co.kr
2018년 06월 25일

대형 이벤트에 유동객 증가 – 대형 이벤트에 유동객 증가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6월 들어 활기를 되찾았다.
 
주요 이벤트가 열렸고 세일, 관광객 방문이 늘면서 전체적으로 호조를 보였다. 매출도 전년 대비, 전월 대비 두 자 리 이상 신장했다.

에어프랑스가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에 거쳐 커피스미스에서 팝업 라운지를 열고 미식 이벤트를 진행, 이틀 동안 2천여 명이 이곳을 방문했다.

6월 초에는 젠틀몬스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신규 컬렉션을 런칭하며 배우 전지현의 포토세션이 진행됐는데 당일 국내외 쇼핑객들이 몰렸다.

6월 초부터 세일 행사가 늘어나면서 유동인구가 늘어났다. 특히 에이랜드, 엘큐브, 어라운드코너, SPA 브랜드 등이 야드 세일을 진행하면서 20대 여성들의 발길도 늘었다.

관광객도 발길이 늘었다. 단체 관광버스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었고 중국 관광객도 종전 보다 늘었다.

관광객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다. 일본, 태국, 중동, 일본, 러시아, 터키 관광객이 점차 늘고 있다. 히잡 쓴 여성들이 눈에 자주 띄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