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1. 서비스 상담신청
홈페이지 또는 사무실(1833-5242) 상담 요청
(전문 컨설턴트와 1:1 원격 및 방문 상담 진행)

 

STEP 2. 맞춤형 제안
복종 및 매장형태나 규모별 맞춤 서비스 모듈 제안
업무 프로세스 정의 후 예상 서비스 금액 산정
템플릿 형태로 추후 확장 업그레이드 가능

 

STEP 3. 서비스 계약
사업자 등록증 제출 및 계약서 작성

 

STEP 4. 세팅회의
서비스 적용 범위 등 세부내역 협의
기초자료 (상품코드) 등록
기초자료 (창고,매장) 재고등록

 

STEP 5. 세팅
세팅회의 내용을 토대로한 기초세팅
(추가 개발건은 별도협의)

 

STEP 6. 교육
수도권 – 본사교육 2회, 매장교육 1회
지방 – 본사교육 1회
(추가 교육 요청 시, 거리 및 시간에 따라 추가비용 발생)

 

STEP 7. 운영
시범 운영 및 서비스 시작
운영까지 평균 15~20일 소요
(상품등록 및 재고등록 일정에 따라 변동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