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패럴뉴스 종합취재, appnews@apparelnews.co.kr
2018년 06월 04일

광주 충장로 – 5월 소폭 신장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광주 충장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보다 전체적으로 활기를 띈 모습이다.

매장 별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다양한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하면서 대부분 4월보다 매출이 신장했다.

선물 구매가 많아지면서, 보세브랜드에 비해 매출이 안 좋았던 아동복, 성인복 매장의 매출도 신장했다.

대다수 고객들이 10·20대이기 때문에, 전체 상권 중절반에 가까운 보세 브랜드가 여전히 높은 집객력을 보이고 있다.

신규 입·퇴점 업체는 없으며, 액세서리 브랜드 ‘OST’의 내부 공사가 지난달 중순 완료됐다. 규모 확대나 축소없이 내부 인테리어를 리뉴얼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