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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03월 04일

홍대 – 롯데 ‘엘큐브’ 자리에 캐주얼 입점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2월 중순 매출은 전년과 보합세를 보인다.

스포츠 가두점은 일부 목적 구매와 일부 겨울제품 할인판매로 이어가고 있다. SPA부터 셀렉숍 ‘웍스아웃’까지 할인을 진행 중이다.

화재현장은 아직 복구 전으로 막혀있지만, 통행량은 오히려 전년보다 늘었다. 주말이 특히 높다. 라이즈호텔 인근 등 1020 타깃의 팝업스토어가 성업한 점도 통행량에 한몫했다.
 
1020 내국인 비중이 높지만, 통행량에 비해 집객은 낮은 편이다.

외국인 관광객 유입도 이어지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은 ‘빅키드’, ‘아트박스’ 등 문구류에 집객이 높다. 공실은 거의 없다. 입점을 완료한 매장도 나타났다.

롯데 ‘엘큐브’가 철수한 자리는 캐주얼웨어 ‘에이에이플레이스’가 입점, 건물 전체를 사용한다.

수노래방 인근에는 이마트가 전개하는 화장품브랜드 ‘스톤브릭’이 오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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