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신규 POS 로그인 비밀번호 맞게 입력해도 잘못된ID/PW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 코드관리-> POS장비설정 -> 모든 사항들 입력안내함.

Q : POS창이 사라져 실행 눌러도 안떠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 화면 하단 인터넷익스플로어들 속에서 꺼내드리고 있습니다.

Q : VAN연결 후 포스실행 안됨.
A : [매장POS장비설정] 에서 매장코드 조회 후 [수정] 클릭 후 체크된 란 모두 입력.
(아래쪽 VAN장비사용여부 [사용]으로 체크)

Q : 포스실행시 “마진정보가없습니다.” 라고 팝업이 보입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 자사 본사로 연락 하여  [매장마진정보등록]에서 매장마진을 입력 하시면 됩니다.

Q : 매장의 판매원이 선택되지 않음
A : 마감관리아이디등록에서 매장아이디의 매장선택 해줘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