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최초 로그인시 에러코드 1001 이 확인 되는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 “(C:)->Program Files(x86)->Internet Explorer->iexplore.exe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iexplore 아이콘 오른쪽 마우스클릭 ->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해 주세요

Q : 회원사 ID / PW : 등록된 아이디가 아닙니다. 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 회원사 ID/PW, 개인  로그인 ID / PW 모두 자사 본사로 연락 하여 확인 하시면 됩니다.

Q : 개인 로그인 완료후 화면이 잘 안나와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 개인 로그인 화면 -> 인터넷옵션 -> 호환성보기설정 -> 추가 -> 로그인 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Q : 키보드 우측 숫자패드 가 안되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 우측 키패드 숫자”7″ 번 위  NUMLOCK 클릭 or 자판윗쪽 숫자클릭 로 해주시면 됩니다.

Q : 로그인 후 프로그램창이 안보입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 원래대로-> 개인설정삭제 체크-> 다시설정 -> 재부팅

 

Q : 개인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 자사 본사로 연락 하여 비밀 번호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Q : 서비스바로가기 설치 / 팀뷰어 설치
A : 원격지원이 안될경우 메뉴 에서 고객지원 부분에 팀뷰어 링크로 연결됩니다.

Q : 스크립트오류, 홈 화면이 안보일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 [메뉴모음] – [도구] – [호환성보기설정(B)] – 이 웹사이트 추가(D) xmd.co.kr 추가클릭 – 확인
-> [메뉴모음] – [도구] – [인터넷옵션(O)] – <검색기록>-설정-웹페이지열때마다(E) 클릭 – 확인.
-> [메뉴모음] – [도구] – [인터넷옵션(O)] – <개인정보>-팝업차단사용(B) 체크 후 적용 – 확인.